양영순(2024). 일체지(자)의 직접지각론: Pramāṇamīmāṃsā 1부 1장을 중심으로. 인도철학 71.
양영순(2024). 뿌즈야빠다의 『사마디딴뜨라』에 나타난 자아의 자기인식. 불교학연구 79.
양영순(2024). 티벳의학의 전통과 현대화: 인도 소와릭파(Sowarigpa)와 관련하여. 불교학보 104.
양영순(2023). 두르가데바의 『죽음징조집성』(Riṣṭasamuccaya): 죽음준비교육과 관련하여. 인도철학 69.
강성용 외 3인(2023). The Future of RMG Industry of Bangladesh Confronting COVID-19 and Industry 4.0: A Thematic Analysis. Chittagong Independent University 5.
양영순(2023). 자이나교의 다르마명상(dharmadhyāna): 숙고(bhāvanā)에서 핀다스타 명상(piṇḍasthadhyāna)에 이르기까지. 인도철학 68.
양영순(2022). 인도 전통 의학(AYUSH)의 세계화와 힌두화. 아시아문화연구 60.
양영순(2022). 임종의례로서 살레카나 브라타의 고찰. 종교연구 82.
양영순(2022). 죽음의 징조 파악하기: 헤마찬드라의 『요가샤스트라』 5장을 중심으로. 원불교사상과 종교문화 94.
강성용(2022). 인도 근대 ‘힌두교’ 만들기와 인도식 세속주의의 맥락: 왜 인도에서는 반지성주의가 문제되지 않는지를 묻는다. 인문논총 79권 4호.
양영순(2022). 인도 고행론의 맥락에서 본 불교의 두타행(頭陀行). 선문화연구 32.
양영순, 이은영(2022). 인도 불교 승원의 질병과 치료: 『마하박가』(Mahāvagga)를 중심으로. 인도철학 65.
강성용(2021). 인도 스마트시티미션을 둘러싼 사회·경제적 맥락의 고찰: 경제와 정치의 악순환 구조를 매개하는 재정 문제를 통해 본 기반시설 조성 전략. 아시아리뷰 11.
양영순(2021). 자이나의 단일 감관 생명체(ekendriyajīva): 생명중심의 생태주의의 근간으로서. 남아시아연구 27.
양영순(2021). 자이나교의 성적 금욕론(2) 브라흐마차리야 서약. 원불교사상과 종교문화 87.